Blog記事一覧 > 韓国 | 西宮市・芦屋市 さくら夙川接骨院の記事一覧
안녕하세요.
저는 오사카에 유학하고 있는 유학생입니다. 오늘 さくら夙川接骨院에 세 번째 다녀왔지요.
여러분들이 잘 알고 계시듯이 한국은 성형으로 많이 알려져 있고 열에 하나는 성형을 한다고 할 정도니까요. 저도 그중에 하나랍니다. ㅋㅋ
제가 사실요. 성형외과에서 볼에 지방이식 시술을 받았는데요. 허벅지 안쪽에서 지방을 뽑아하는 시술이었답니당. 이벤트 기간에 싸게 한거라 그런지 에프터 케어가 전혀 없었고, 처음이라 다 그런건가 했지만 허벅지의 멍이 어느정도 가시고도 뭉쳐버린 근육은 풀리지 않고 혈관처럼 툭툭 뭉쳐 올라와서 이건 여자 다리라고 할 수가 없었죠. 슬픈 현실입이다. 그나마 얼굴 시술은 잘 되어서 예뻐졌다는 친구들의 말에 조금 위안을 삼고 있습니다.
유학을 하고 있는터라 한국에서 치료를 받을 수도 없고 오사카로 돌아와 가끔 이렇게 さくら夙川接骨院에서 치료를 받고 있어요. 다행이도 조금씩 풀려가고 있습니다.
간 김에 맛사지 의자에 앉아 힙업도 하고 전기의자에 앉아서 친구들하고 카톡하면서 혈액순환도 시키고, 한번 가면 2시간은 놀고 오는 느낌이에요. 아주 뽕을 뽑는다고 하죠. ㅋㅋ
여기 선생님 사모님이(넘 젊어보여 아가씨 같은) 한국분이셔서 말 상대도 해주신답니다.
当院は、火曜と木曜の午後は韓国人スタッフが対応させて頂きます。
月・水・金曜日は、英悟・韓国語・スペイン語での診療ができます。
日本で交通事故に遭った他国出身の方も、さくら夙川接骨院までお気軽にお越しくださいませ。
簡単に翻訳します。
こんにちわ!私は大阪に住んでいる留学生で、この医院の患者です。
韓国にいるときにした整形手術で、太ももの脂肪を取って頬に入れました。
顔はとっても綺麗になりましたが、太ももは筋肉が硬直してしまいとても調子が悪かったので、さくら夙川接骨院で調整をしてもらっています。
いつも骨盤矯正マッサージチェアーや血流改善のイスに座って、2時間くらい過ごしてリラックスして帰ります。
受付に韓国人の方がいるので、安心だしお話できて楽しいです。